Miscellaneous 2 min. read

초보도 따라하는 해외직구 차단사이트 우회접속

초보도 따라하는 해외직구 차단사이트 우회접속

해외직구하는데 막혔다? VPN 사용법

이제는 ‘해외직구’라는 말이 낯설지 않을만큼 많은 분들이 해외직구를 하시더라고요. 물론 이미 여러번을 해보신 해외직구 고수분들도 많이 있으시지만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초보 해외직구인들을 위한 꿀팁을 오늘 공유드릴게요.

바디샵, 포트메리온, 토미 힐피거 등과 같은 인기 브랜드 제품들은 해외직구를 할 경우 국내에서는 진행되지 않는 세일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훨씬 좋은 가격으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국내에서 접속하면 종종 세일 정보가 보이지 않거나 어떤 사이트에는 아예 접속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당황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차근차근 아래 단계를 따라주세요.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접속하는 방법은 VPN기술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IP주소에는 여러분이 실제 위치에 대한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VPN기술을 사용해 가상의 서버에 접속하면, 여러분의 위치가 한국이 아니고 미국 또는 다른 국가라고 웹사이트가 인식하게 됩니다.

Hotspot Shield VPN(핫스팟 쉴드 VPN)은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 모두를 지원해 어떤 기기에서든지 안정적으로 VPN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앱입니다. 광고가 표시되는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시거나 보다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원하시면 Elite로 업그레이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핫스팟 쉴드로 해외직구 사이트 우회 접속하기

많은 분들이 해외직구로 이용하시는 아베크롬비 사이트를 예로 들어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한국에서 아베크롬비 공식홈페이지 (http://www.abercrombie.com/)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Hotspot Shield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뒤 다시 한번 접속해볼게요.

  1. Hotspot Shield를 다운로드하고 간단한 과정을 따라 설치합니다.
  2. 프로그램을 열고 Elite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합니다.
  3. 초록색 표시로 연결된 것을 확인합니다.

다시 한번 아베크롬비 공홈에 접속해봅니다.

무려 70% 할인이라는 세일 정보가 보입니다. 한국에서 접속하는 사용자에게는 표시되지 않았던 부분이죠.

컴퓨터에서 접속하는 예로 보여드렸지만 Hotspot Shield는 안드로이드, 아이폰도 지원하니 모바일에서도 이용해보세요. 다운로드하고 7일까지 무료로 Hotspot Shield의 모든 기능을 체험해보실 수 있답니다.

지역 및 국가차단 사이트를 우회 접속하는 것 외에도 Hotspot Shield를 사용해 와이파이 보안, 맬웨어 차단, 익명 브라우징 등 여러 제한, 규제, 검열로부터 자유로운 인터넷 생활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자주 들르시는 해외직구 사이트는 어딘가요? Hotspot Shield를 사용해 우회접속해보신 경험을 들려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은 언제나 소중하니까요!

Get the latest stories and tips from Hotspot Shield in your inbox